[사진 = 잔망루피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잔망루피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TO1(티오원)이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8일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잔망루피 예능사관학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에 앞서 ‘잔망루피 (ZANMANG LOOP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과 쇼츠(Shorts) 영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그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예능사관학교 훈련소에 입소한 아홉 멤버의 신개념 예능 도전기가 그려졌다. 잔망스러운 매력의 루피 캐릭터와 함께 예능 포텐셜을 터뜨리고 있는 TO1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했다.

앞서 공개된 유튜브 쇼츠(Shorts)에서는 루피와 아홉 멤버들이 ‘Drummin’ (드러민)’ 챌린지로 완벽한 퍼포먼스 합을 보여주며 이색 케미스트리에 힘을 보탰다.

이번 ‘잔망루피 예능사관학교’는 잔망루피의 첫 예능 콘텐츠로 TO1이 그 주인공으로 함께한다. 2회 분량의 본편 영상은 8일과 오는 9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예능 조교로 변신한 잔망루피의 혹독한 훈련 아래 아홉 멤버가 펼쳐 보일 예능 시너지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TO1은 8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WHT NOT??> 수록곡 ‘What A Beautiful Day (왓 어 뷰티풀 데이)’ 활동에 돌입한다.

키워드

#TO1 #티오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