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독립문(대표 김형건)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에서 22 Fall 시즌을 맞아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 숏폼 영상 컨텐츠를 선보인다.

배우 이시영과 송원석이 함께한 22 Fall 시즌 캠페인 화보는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아트 컬렉션과의 조화를 강조하여 피에이티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두 배우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풀어내 올가을 세련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나는 PAT(피에이티)다’라는 테마로 피에이티의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영상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첫번째로 공개되는 ‘나는 PAT(피에이티)다’ 패션모델 편은 화보 촬영의 달인인 이시영이 보여주는 패션 화보 튜토리얼로, 22 FW 시즌 피에이티의 심플한 감각의 에이지리스 라인인 TfC(티에프씨), 베이직한 간결함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 포멀(Formal) 라인, 활동성과 실용도를 높인 액티브(Active) 라인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시영의 모습을 흥미롭게 담아냈다.

평소 SNS를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컨텐츠를 선보이는 이시영이 이번 피에이티 숏폼 컨텐츠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이 기대된다. ‘패션모델’편과 ‘코뿔소’편 총 2편으로 구성된 피에이티(PAT) X 이시영 ‘나는 PAT(피에이티)다’ 숏폼 시리즈는 이번에 공개된 ‘패션모델’편에 이어 ‘코뿔소’편까지 오는 11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PAT)의 22 Fall 시즌 숏폼 영상 컨텐츠와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오랜 노하우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진 옷을 개발, 진정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