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 (What it isn't)]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 (What it isn't)]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 (What it isNt)’이 8월 26일, 더보이즈와 함께한 22 FW ‘WHAT A (BOYZ!)’ 캠페인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대중의 마음에 자리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 더보이즈의 밝고 컬러풀한 에너지와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이는 이번 22F/W 캠페인은 메인 공개 이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릿이즌은 올해 4월, 브랜드 모델로 더보이즈를 발탁, 특유의 밝고 경쾌한 시너지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화보 공개 당일 10분 만에 프로모션용 굿즈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와릿이즌은 더보이즈와 함께한 22FW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여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친필 사인이 새겨진 폴라로이드 사진, 한정판 틴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29일 와릿이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와릿이즌은 올해 초 리뉴얼 이후 안정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에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올 하반기 역시 주요 대형 백화점 등 오프라인 확대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지난 달 미니 7집 ‘비 어웨어 (BE AWARE)’로 컴백한 더보이즈 역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KPOP 대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