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르 제공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오늘 8월 24일(수) 개봉하며 2022년 뜨거운 여름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육사오>의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를 통해 케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각본: 박규태 |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 공동제작: 싸이더스 | 출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공개된 화보는 <육사오>에서 남한군 ‘천우’를 연기한 고경표와 북한군 ‘용호’ 역을 맡은 이이경, 그리고 남한군 ‘강대위’ 역의 음문석과 디스 전문 북한 병사 ‘연희’ 역을 맡은 박세완의 무채색 수트 속 압도적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육사오' 포스터
영화 '육사오' 포스터

<육사오>를 통해 각각 남한과 북한의 군복을 입고 군인으로 완벽 변신했던 영화 속 모습과는 상반되는 독보적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찐 케미 가득한 <육사오> 속 유쾌한 분위기만큼이나 웃음 가득 훈훈한 촬영 현장이었다는 후문.

이처럼 현실 속 완벽한 호흡이 그대로 녹아든 이번 엘르 9월호 화보는 유쾌함을 넘어 이들의 개성과 매력을 가득 담아내며 영화를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시킨다. 이밖에 <육사오>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의 화보와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육사오>의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의 4인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 속 이들의 케미를 향한 기대를 더욱 높인 영화 <육사오> 는 8월 24일(수) 오늘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