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조사에서 김남길 주연의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가 예매율 29.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판도라>는 원전사고라는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뮤지컬 드라마 <라라랜드>는 예매율 18.2%로 2위를 차지했으며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형>은 예매율 15.7%로 3위에 올랐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예매율 11.7%로 4위를 차지했고 판타지 어드벤처 <신비한 동물사전>은 예매율 6.2%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골드>는 예매율 3.1%로 6위를 기록했다

새로운 영화의 개봉으로 예매율 3위로 밀린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형’은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서며 23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미씽: 사라진 여자>는 개봉 첫 주 2위에 오르며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주연의 <판도라>와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라라랜드>가 개봉한다.

또한, 판타지 영화 김윤석, 변요한 주연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차주에 개봉한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밖에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목숨 건 연애>와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이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