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김기태가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주자로 출격한다.

김기태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가 오는 27일 발매된다.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느끼는 감정들을 봄날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김기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이 가진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을 그려내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김기태는 묵직하고 힘 있는 보컬과 짙은 감성을 통해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참여,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태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