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정동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파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가수 정동하가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파주 문산 행복센터에서 소극장 콘서트 전국 투어 ‘OFF THE RECORD’를 진행했다. 전국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파주 공연에서는 발라드&록, 뮤지컬&록 테마를 준비해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정동하는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Always’, ‘알람’을 비롯해 ‘Creep’, ‘A Man who sold the world’, ‘Bohemian Rhapsody’, ‘Don’t stop me now’, ‘DNA’, ‘비상’ 등 다양한 곡을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정동하
정동하

또한, 각 요일별로 다른 테마에 따라 ‘운명 같은 너’, ‘IF I’, ‘사랑하면’, ‘바라보나봐’, ‘안녕 그 말’ 등 발라드 곡과 ‘대성당’, ‘달’, ‘별’, ‘멈출 수가 없어’, ‘부를 수 없는 나의 이름’ 등 뮤지컬 넘버를 선곡해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OFF THE RECORD’는 발라드부터 뮤지컬, 락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아내어 정동하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이다. 지난 4월 서울 종로구 JTN아트홀에서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형식으로 전국 투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정동하
정동하

한편, 정동하는 올해 가을 신곡 발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