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색다른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오는 14일 엘리펙스 내 제트플래닛(Z-Planet)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엘리펙스 메타버스 축제 '어썸플레이 NFT 페스티벌'(이하 '어썸플레이')에 참가해 무대를 꾸민다.

'어썸플레이'는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NFT 콘텐츠 페스티벌로, 음악과 다양한 놀이가 있는 축제다. '마음을 나누다'에서 시작됐으며 더위 걱정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트렌드지는 '어썸플레이'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증명할 계획이다. 

미니 2집 타이틀곡 'WHO [吼] (후)'를 비롯해 트렌드지는 그동안 음악 방송에서 선보여온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트렌드지는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하며 한층 성장하고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WHO [吼]'에 이어 후속곡 '클릭(CLIQUE)' 활동까지 활발하게 대중을 만난 트렌드지는 '어썸플레이'를 통해 보일 무대로 관심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트렌드지가 출연하는 '어썸플레이'는 14일 엘리펙스 내 제트플래닛(Z-Planet)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