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서지혜가 ‘아다마스’에서 요동치는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서지혜는 11일(어제)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6회에서 정략결혼으로 날이 선 은혜수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은혜수(서지혜 분)는 하우신(지성 분)에 관해 묻는 남편 권현조(서현우 분)에게 무심한 태도로 관심 없다는 듯 말했다. 남편에게조차 속마음을 비추지 않고 거리를 두는 등 아다마스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은혜수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것.

서지혜는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은혜수는 결혼한 지 3년이 넘도록 왜 아이 소식이 없냐는 아버지 은 원장(임병기 분)에게 “지옥에서 사는 건 나 하나뿐이면 충분하고, 자식은 절대 안 된다”고 단호하게 받아쳤다.

이어 권씨 집안의 대가 끊기는 것을 우려하는 아버지의 태도에 “그래야 제가 사는 낙이라도 있지 않겠어요?”라고 쏘아붙이는 등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과거 권현조와 결혼할 당시 은혜수의 모습도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신부 대기실에서 권현조와 싸늘한 분위기를 형성한 은혜수, 정략결혼으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게 된 그녀의 모습은 안타까움 그 자체였다.

특히 서지혜는 대체 불가능한 연기력으로 좀처럼 감정 변화를 보이지 않는 은혜수를 맛깔나게 그려냈다. 아다마스를 찾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인 은혜수는 결혼반지 디자인을 맡겼던 보석가게를 찾아갔고, 장 선생을 떠보며 아다마스를 갖고 있는지 물었다.

그러자 장 선생은 해송그룹에서 어딘가에 은밀히 보관 중이라고 의도치 않게 아다마스에 관한 정보를 전달, 앞으로 은혜수가 아다마스를 찾는 데 어떤 도움이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지혜는 회가 갈수록 묵직한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가며 은혜수 캐릭터로의 서사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고 있다.

매회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극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배우 서지혜의 열연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