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이성경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브랜드 뮤즈,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성경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더엣지(The AtG) FALL 컬렉션 화보 촬영을 위해 패션 매거진 바자의 카메라 앞에 섰다.

그녀는 더엣지(The AtG)의 뮤즈답게 자신감 넘치고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뽐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는 후문. 

이성경
이성경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골지 소재의 브이넥 니트 카디건에 헤링본 체크 하프 코트를 레이어드해 일상에서 손쉽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낙낙한 어텀 보이핏 재킷에 바이커 쇼츠를 과감하게 매치하는 등의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빅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스웻셔츠, 레이어드로 연출하기 좋은 블랙 레더 원피스, 가벼운 폴리아미드 소재를 적용한 롱 플레어 스커트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성경
이성경

올 가을 편안함과 멋스러움,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성경과 함께한 더엣지의 FALL 컬렉션 화보 속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이성경의 매혹적인 순간을 담아낸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바자 코리아 9월호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9월호와 각 매체의 SNS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