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
[사진 제공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풍자, 장지수, 래원이 웹 예능 '백곱(X100)투어'로 뭉쳤다.

'백곱(X100)투어'는 3명의 여행자가 공동 경비로 각자 3박 4일간 릴레이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여행자들은 남은 경비의 백곱(백을 곱한 값)을 출연료로 환산해 1/3으로 나눠 갖게 된다. 즉 각자 경비를 아끼면서도 자기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기고 싶다는 딜레마 속에서, 극도의 심리전을 요하는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다.

이에 유튜버 풍자, 장지수, 그리고 래퍼 래원이 출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물오른 예능감으로 여러 예능을 종횡무진 중인 풍자부터 남다른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장지수, 그리고 해맑은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MZ래퍼 래원이 한데 뭉쳐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세 사람은 마치 삼남매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당장이라도 티격태격할 것 같은 이들은 이번 예능에서 서로 판이하게 다른 캐릭터와 뜻밖의 반전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성격도 여행 스타일도 전혀 다르다는 세 사람은 각자 특별한 여행기로 웃음을 예고한다. 풍자는 거침없는 여행 스타일로, 장지수는 재빠른 눈치와 치밀한 전략으로 전무후무한 '짠돌이' 여행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에 반해 래원은 "해외여행은 처음"이라며 시원시원한 소비로 좌충우돌 여행기를 펼칠 계획이다. 이에 풍자는 "나 벌써 얘네랑 안 맞아"라며 포효해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지난 28일(수) 공개된 1화에서 1번 타자로 나선 풍자는 현지인 포스를 뿜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안겼다. 경비를 아끼기 위해 발품을 팔아가며 최적의 숙소를 구했고, 가격 흥정까지 성공했다. 이 와중에도 장지수는 풍자에게 "돈을 아껴라"라며 참견을 거듭해 웃음을 부른다.

오늘(8일, 월) 공개될 2화에서는 풍자의 거침없는 야식 시장 먹방과 장지수의 짠돌이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장지수가 삼시세끼는 물론 제작진의 미션까지 챙기며 경비를 아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백곱(X100)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