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서지혜가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은혜수의 미스터리함을 서서히 풀어내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였다.

서지혜는 3일(어제)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3회에서 은혜수 캐릭터의 감정선과 표정, 눈빛까지 섬세하게 담아내며 흥미진진한 극 전개를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옛 추억을 떠올리며 아련하게 미소 짓는 은혜수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약지에 낀 실반지를 자주 잃어버려 휴대용 금속탐지기를 들고 다닐 정도인 은혜수에게 반지는 어떤 의미일지, 회상만으로도 아련해진 그녀가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서지혜는 하우신(지성 분)과 대치하는 장면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연기 저력을 과시했다.

방 문틈 밑으로 들어오는 의문의 쪽지를 확인한 은혜수는 순식간에 표정이 굳어지고 이내 하우신이 보낸 쪽지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하우신과 마주한 은혜수는 22년 전 사건의 진실을 밝히라고 말했고, 범인이 누구냐는 하우신의 질문에 가지고 있던 쪽지를 찢어 던지는 등 까칠함을 보여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은혜수는 22년 전 사건의 진범이 권 회장이 아니냐며 압박하는 하우신에게 체념한 듯, 남편 권현조(서현우 분)에게 들은 내용이 자신이 아는 전부라고 말한 것. 은혜수는 자신과의 대화를 보이스레코더로 녹음해 협박하는 하우신의 태도에 적잖이 당황한 태도를 보였다.

서지혜는 시시각각 변하는 극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감정 변화에 완급조절을 더해 보는 이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이처럼 서지혜는 표정, 눈빛, 아우라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극의 전개에 힘을 실었다.

은혜수와 완벽 동화된 서지혜의 열연은 4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