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파워 댕댕 슈퍼펫들의 유쾌한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DC 슈퍼펫>의 국내 더빙 출연진 정준하, 하하가 오늘 저녁 7시 인기 유튜브 채널 [ODG]에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레드 스턴, 샘 레빈ㅣ목소리 출연: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외]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이어 [놀면 뭐하니?]까지 완벽 호흡을 자랑하는 정준하와 하하가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이하 <DC 슈퍼펫>)의 국내 더빙판에 합류한 가운데, 오늘 저녁 유튜브 채널 [ODG]의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DC 슈퍼펫>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 이야기.

<DC 슈퍼펫>에서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을 떠나 지구로 오게 된 슈퍼독 ‘크립토’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정준하와 절대 죽지 않는 슈퍼 파워를 얻게 된 철벽방어 댕댕이 ‘에이스’ 역을 맡은 하하가 유튜브 채널 [ODG] 아이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아이들은 정준하와 ‘크립토’, 하하와 ‘에이스’를 만나 각자의 반려견 ‘구름’, ‘멍돌이’, ‘슈슈’, ‘콩순이’를 직접 소개하고, 반려견들이 지닌 각양각색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역대급 귀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행 능력, 불사의 능력 등 엄청난 슈퍼 파워를 가진 슈퍼펫 ‘크립토’, ‘에이스’와 자신의 반려견을 바꾸겠냐는 질문에 아이들은 저마다의 순수하고 솔직한 대답으로 정준하와 하하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DC 슈퍼펫 >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반려인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이번 방송은 오늘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OD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준하, 하하의 [ODG]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DC 슈퍼펫>은 8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