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는 8월 10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DC 슈퍼펫>이 미국 LA에서 진행된 프리미어 시사 이후 해외 관객들의 소셜 리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레드 스턴, 샘 레빈ㅣ목소리 출연: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외]

DC 확장 유니버스가 선보이는 파워 댕댕 슈퍼펫들의 유쾌한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펫> (이하 <DC 슈퍼펫>)이 해외 관객들의 리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DC 슈퍼펫>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 이야기.

미국 LA에서 진행된 프리미어 시사 이후 <DC 슈퍼펫>을 향한 뜨거운 호평 릴레이가 쏟아지고 있다. “너무나 사랑스럽다! 반드시 가족이 함께 봐야 할 가슴 따뜻한 이야기” (@AJJe****), “진심 너무 재미있었고 훈훈한 엔딩에 눈물도 났다. 캐릭터 하나하나 모두 훌륭하다”(@thereals****), “눈물 줄줄… 아름답다! 감동적이다!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theatomc****) 등 리뷰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취향까지 저격하는 <DC 슈퍼펫>만의 웃음과 감동 포인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는 크립토와 에이스 그 자체”(@William4491****), “재미와 액션이 가득한 영화! 캐릭터들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aspifingkr****), “DC 히어로 중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를 재해석한 매우 즐거운 가족 영화”(@dba**), “DC 팬들 역시 최애 캐릭터들을 보며 즐길 수 있을 것”(@SpiderMan12****), “DC 슈퍼 히어로 영화 중 가장 재미있다!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드는 ‘슈퍼맨’과 그의 반려견 ‘크립토’”(@MaggieM****) 등 DC 확장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잇는 개성만점 슈퍼펫 캐릭터들과 작품에 대한 호평 릴레이는 DC 팬들은 물론,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시원한 액션,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으로 올여름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DC 슈퍼펫>은 8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