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슬미디어, 고고엑스와 손잡고 퀵서비스 론칭]
[사진: 파슬미디어, 고고엑스와 손잡고 퀵서비스 론칭]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생활물류 플랫폼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 운영사인 파슬미디어가 글로벌 물류 운송 플랫폼 업체인 고고엑스(GOGOX)와 손잡고 후불제 퀵서비스를 론칭했다.

로지아이 퀵서비스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택배페이’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저렴한 운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시점에 운임을 사전 결제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퀵서비스 운임을 결제한다.

기존의 타 플랫폼에서는 현장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추가 운임을 현금으로 요구하거나, 기사 배정이 안 될 경우 사전 결제 금액의 환불을 요청해야 하는 사용자의 불편이 많았다.

로지아이 퀵서비스는 후불제서비스를 통해 타 플랫폼 이용 시 선결제 방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상기 고객 불만 요소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했으며, 예약 후 기사 배정이 지연될 경우 보상포인트(택배포인트 500p)도 지급해 준다.

로지아이 택배서비스는 연간 500만 건 이상 중개되고 있는 생활물류 플랫폼으로, 최근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물류서비스 이용이 크게 늘어 최근 5년간 중개 물량이 500% 이상 증가함은 물론 물량 증가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파슬미디어만의 물류중개 분야 딥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경쟁력 있는 물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