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리더 필름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은 미지의 섬을 바라보고 있는 검은 고양이의 뒷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고양이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꽃 위에 누워 잠들었고, 황금색 독수리가 나타나 고양이를 낚아채 어디론가 향했다. 

곧이어 독수리는 붉은색 용암이 흐르고 있는 곳으로 향했고, 고양이를 불구덩이에 떨어트린 뒤 자리를 떠났다. 암전이 지나간 뒤 고양이가 잠들었던 곳에서 눈을 떠 미지의 섬으로 향하자 나뭇잎 사이에 있던 황금색 깃털이 하늘 위로 솓구치며 CIX의 로고가 나타났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8월 CIX가 발매했던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리더필름과 연결되는 영상으로, CIX는 새로운 'OK' 시리즈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특히 CIX는 ''OK' Prologue : Be OK'를 통해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했으며,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와 동시에 'HELLO' 시리즈를 선보이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친 CIX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이후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핑키 스웨어)'를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을 펼쳤고, 최근에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REBEL> in SEOUL'과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REBEL> in U.S.'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열린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 (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는 물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UNIVERSE)' 콘서트 '2022 UNI-KON (유니콘)',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펼쳐진 'Hallyu Pop Fest London 2022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도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CIX는 '제3회 픽스위크(FIX WEEK)'를 개최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OK' Prologue : Be OK' 발매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CIX는 'OK' 시리즈의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치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