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1964년에 시작된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크로마 압솔뤼’ 출시하며,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를 오픈한다.

8월 5일부터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는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특히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크로마 압솔뤼’는 케라스타즈가 분석한 염색 모발의 3가지 측면의 손상을 연구해 만들어졌으며, 3-레이어 딥 컬러 & 데미지 케어가 가능하다.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세 종류(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치유와 회복을 선사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95% 모발 손상 개선 효과, 6주 후에도 92% 유지되는 컬러, 더 윤기나는 모발, 단 5초 만에 81% 더 부드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카다멈과 싱그러운 네롤리, 따뜻한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오래 기억에 남는 향을 선사하며, 재활용 플라스틱 (PCR) 패키지 사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염색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방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다공성 모발을 케어하는 마스크 크로마 압솔뤼, 손상된 염색 모발에 큐티클을 씰링하여 윤기를 선사하는 수엥 크로마 압솔뤼, 드라이 열로부터 염색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 퇴색 및 부시시함을 완화하는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까지 다양한 모발 케어 제품들로 출시된다.

한편, 케라스타즈 ‘크로마 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고,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다. [자료 제공 : 케라스타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