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감성 듀오’ 위위(OuiOui)가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에 참여한다.

위위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빈칸’이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빈칸’은 그루비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재지한 E.Piano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달달하면서도 서정적인 느낌을 가진 멜로디가 듣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을 선사한다.

위위의 서정적이고 달콤한 목소리와 “어서 내 빈칸을 채워줘 / 텅 빈 내 빈칸을 채워줘 / 말도 안 되는 핑계를 만들어 나 / 너에게로 가고픈데 / 사실은 너도 보고 싶잖아 / 솔직히 나 그리운 거잖아” 등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물들일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웹툰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첫 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위위는 2018년 싱글 앨범 ‘하나’로 데뷔한 뒤 ‘니 생각’, ‘멀어지지 않게’, ‘LOVER(러버)’, ‘Ocean(오션)’, ‘괜찮은 척’, ‘바라봄’ 등 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위위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빈칸’을 다채롭게 완성하며 리스너들에게 달콤한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위위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연애의 발견’ OST ‘빈칸’은 1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