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스팩토리·SLL 제공]
[사진 = 에이스팩토리·SLL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실력파 원맨 밴드 더베인(THE VANE)이 드라마 '인사이더'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더베인이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인사이더(연출 민연홍 / 극본 문만세 / 제작 에이스팩토리·SLL)'의 두 번째 OST 'You've Got Me Wrong(유브 갓 미 롱)'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ou've Got Me Wrong'은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락 장르의 곡으로, 더베인의 날 선 보컬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억울하게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김요한의 복수심을 그려냈다.

자신만의 색깔로 'You've Got Me Wrong'을 완성한 더베인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힘을 보태며 몰입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더베인은 보컬과 기타를 맡은 채보훈의 일인 밴드다.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벡(Beck)'으로 데뷔해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사랑받았다. 또 '야식남녀', '이태원 클라쓰', '배가본드', '타인은 지옥이다', '구해줘2'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인사이더'는 잠입수사를 하던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김상호 등 장르물 최적화 배우들의 강렬한 호흡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더베인이 가창에 참여한 ‘인사이더’ OST Part.2 'You've Got Me Wrong'은 1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