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런뮤직 제공]
[사진 = 뉴런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가 폴킴과 함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픽보이는 13일 오후 6시 새 싱글 'How To Love (하우 투 러브) (Feat. 폴킴)'를 발매하고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How To Love'는 픽보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R&B 장르의 곡이다. 뉴런뮤직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폴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픽보이와 색다른 하모니를 맞추며 더욱 완성도 높은 트랙을 완성했다.

[사진 = 뉴런뮤직 제공]
[사진 = 뉴런뮤직 제공]

픽보이와 폴킴은 'How To Love'에서 사랑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과정을 담아냈다. 사랑을 하면서 겪는 고민이 위트 있는 가사로 펼쳐져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발매한 'Anywhere (애니웨어)'와 '교포머리'를 비롯해 다양한 싱글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그려가고 있다.

픽보이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오는 22일부터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 우정여행'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픽보이는 절친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앞두고 본업으로 먼저 돌아온 픽보이의 신곡 'How To Love'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