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사진 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서인국, 곽시양이 쪽방촌 골목길을 배회한 사연은 무엇일까.

오는 1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윤라영 / 극본 박혜진 /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AD406, 몬스터유니온) 5회에서는 남한준(서인국 분), 공수철(곽시양 분)이 연쇄살인마 용의자의 단서 찾기에 돌입한다.

앞서 남한준은 정청기(권혁 분)를 추궁해 3년 전 자신에게 누명을 씌우게 만든 윗선이 임민준(박재완 분) 총경임을 알아냈지만, 그를 찾아갔을 땐 이미 쇼크사로 위장돼 살해당한 뒤였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는 가운데, 10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남한준, 공수철이 골목길을 돌아다니며 단서를 찾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남한준은 주위를 손전등으로 비추며 단서 찾기에 집중하고, 공수철은 무언가를 발견한 듯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이렇듯 평소 덤앤더머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두 사람에게서 진지함이 가득 묻어나며, 이번에는 어떤 케미로 속 시원한 단서를 찾아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남당’ 제작진은 “5회에서는 남한준, 공수철이 쪽방촌 골목길까지 배회하게 된다. 평소에는 덤앤더머처럼 보일지라도 진지한 상황에서는 예리한 촉으로 단서를 찾는 두 남자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진실에 한 발짝 나아가는 서인국과 곽시양의 활약은 오는 1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