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OTT seezn(시즌)에서 국내 최초 BL 시트콤 ‘하숙집 오!번지’를 만난다.

오늘(7일)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하숙집 오!번지’는 하숙집에 모여든 매력적인 다섯 남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특별한 연애를 ‘쿨워터향’이 가득하게 그린다.

‘하숙집 오!번지’는 봄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됐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세계 여행을 떠난 엄마 때문에 하숙집을 떠맡게 된 백수 설원, 그리고 하숙집에 새로 들어오게 된 각양각색의 세입자들이 함께 살아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는 시트콤이다.

특히 신용석, 임성균, 신기환, 호진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국내 1호 BL 웹드라마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공동 제작, BL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ezn(시즌)은 ‘블루밍’, ‘컬러러쉬’ 등 인기 BL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하숙집 오!번지’까지 라인업에 새로 이름을 올리며 BL 콘텐츠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하게 한다. ‘하숙집 오!번지’는 seezn(시즌) 이용권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만날 수 있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