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아티스트 아프로(APRO)가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인다.

아프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Avenue (애비뉴)'를 발매한다.

'Avenue'는 아프로가 지난해부터 진행하며 큰 관심을 받아온 월간 음원 프로젝트의 음악들을 하나로 모은 앨범으로, 신곡 두 곡을 더해 아프로만의 음악 색깔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이기적이야'는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와 콜드(Colde)가 피처링으로 힘을 더했으며, "나는 그저 너를 위해서 살고 있을 뿐 / 누가 뭐래도 / 나대로 할래 매일 매일 / 이기적이게"라는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송곳니'는 지난해 4월 선공개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유라(youra)와 래퍼 pH-1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세련된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에 유라의 유니크한 음색과 pH-1의 트렌디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외에도 '외동 (Feat. CHE)', '척 (Feat. Joe Layne, Leellamarz, Spray)', '나 (Feat. Chwvin of wetter)', '4.2 (Feat. SOLE(쏠))', HoMe (Feat. O3ohn)', '고군분투 (Feat. Gaeko, Penomeco)', '앞으로 (Feat. 안다영)', 'To us (Feat. wave to earth, wavy)'등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돼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탄탄한 실력과 뚜렷한 음악적 개성을 지닌 다채로운 뮤지션들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합류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프로는 프로듀서부터 DJ, 디자이너, 포토그래퍼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트렌디한 아티스트로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뚜렷한 음악 색깔을 바탕으로 마니아층을 넘어 대중에게도 인정받고 있다.

아프로의 첫 번째 정규앨범 'Avenue'는 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키워드

#아프로 #Avenu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