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석훈이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의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이석훈이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보에게 바보가’가 오는 11일 공개된다.

‘바보에게 바보가’는 지난 2008년 발매된 박명수의 디지털 싱글 ‘바보에게...바보가’의 타이틀곡으로, 시인 원태인이 박명수의 러브스토리를 듣고 작사해 결혼 선물로 선사한 곡이다. 이석훈은 따듯한 음색과 포근한 감성을 통해 한층 애절해진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석훈은 '사랑은 또', '사랑하지 말아요', '웃으며 안녕',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등의 곡으로 이석훈 표 발라드 장르를 완성시켰고, 드라마 '또 오해영', '포레스트', '신입사관 구해령', '검법남녀2'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약했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이석훈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보에게 바보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