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
[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차예련이 복수를 위한 첫발을 내딛는다.

20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제작 아이윌미디어) 21회에서는 복수심에 불타는 유수연(차예련 분)이 각성하며 이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유수연은 어머니 김혜경(선우은숙 분)이 자신을 유치장에서 꺼내기 위해 굴욕적인 공개 사과를 한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유수연은 거센 비를 맞으며 차화영(나영희 분)과 홍진우(이중문 분)를 향한 복수를 다짐해 변화를 예고했다.

20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유수연은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녀는 결의에 찬 얼굴로 어딘가를 매섭게 응시하고 있으며, 흙바닥을 구른 듯한 초췌한 몰골을 하고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할머니에게 서류를 내밀고 있는 유수연에게서 이전엔 볼 수 없던 강단이 느껴진다. 복수를 위해 각성한 유수연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유수연은 차화영과 홍진우에게 복수하기 위해 고미숙(이휘향 분)을 찾아가 복수를 도와달라고 사정한다. 하지만 고미숙은 그냥은 받아줄 수 없다며 그녀를 시험하게 된다고. 유수연이 무사히 고미숙이 낸 시험을 통과하고 자신이 바라던 복수를 이룰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황금가면’ 제작진은 “21회 방송에서는 복수를 위해 각성한 그녀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거침없이 달려갈 유수연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제는 ‘눈물 퀸’이 아닌 ‘복수의 화신’으로 분한 차예련의 열연은 20일(오늘) 저녁 7시 5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2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