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Part.3 ‘하진-What about us’가 18일(토) 오후 6시 발매된다.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명품 보컬리스트 소향, 대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DOKO (도코) 음원에 이어 섬세하고 깊이 있는 보이스의 소유자 하진이 ‘What about us’와 함께 ‘왜 오수재인가’ OST 세 번째 가창 주자로 합류했다.

‘왜 오수재인가’ OST Part.3 ‘What about us’는 드라마에 이미 자주 노출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곡으로, 헤어짐을 마주하는 이들의 담담한 마음을 쓸쓸하지만 따뜻한 어쿠스틱 포크 발라드로 표현하였다. 

여기에 ‘SKY 캐슬’ OST ‘We all lie’ 목소리의 주인공 하진이 가창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하여 노래에 본인만의 감성을 완벽히 녹여냈다. 프로듀싱 팀 ZigZag Note가 작업한 곡에 기타리스트 노은종의 아름다운 기타 선율, 그리고 하진의 신비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자아내는 곡을 탄생시켰다.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회가 거듭되면서 밝혀지는 새로운 과거의 사실, 그리고 오수재와 공찬 사이의 설레는 텐션과 함께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한편, SBS ‘왜 오수재인가’ OST Part.3, ‘하진-What about us’는 18일(토)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