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사진 제공 :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5인 5색 한류 대표주자들이 북유럽의 로망을 가득 품은 덴마크에서 힐링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URL : https://tv.naver.com/v/27392949 )

오는 7월 1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K-POP,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다.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이 출연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환상적인 케미로 힐링과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17일(오늘)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옴므 방랑 여행자’ 5인방이 ‘휘게’의 나라 덴마크에서 힐링 타임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휘게란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누리는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이나 행복을 일컫는다.

이러한 북유럽의 로망을 가득 품은 덴마크에서 각양각색의 도포를 입은 채 뱃놀이를 즐기는 다섯 남자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한다.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은 휘게 타임을 즐기며 아름다운 덴마크 풍경에 취한듯 연신 감탄사를 터뜨렸다. 또한, 멤버들을 반기는 듯 날씨마저 완벽해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즉석 버스킹이 펼쳐졌다는 후문.

탁 트인 덴마크의 절경과 화창한 날씨, 여기에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지자 제대로 흥이 폭발한 멤버들은 이동 중인 차 안에서도 마치 합을 맞춘 듯 "여름 안에서" 떼창과 안무를 선보였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동심으로 돌아간 듯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여행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영상 말미에 노상현은 “이해를 해버렸는데요? 왜 이 나라 행복지수가 2위인지”라는 소감으로 덴마크 여행의 만족도를 드러내며 앞으로 이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또한 이들이 덴마크에 온 진짜 목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류 대표 주자 5인방이 덴마크를 찾은 이유는 오는 7월 1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