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이달의 소녀가 만나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메이크스타는 최근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 포토카드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이달의 소녀 'Flip That'을 구매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달의 소녀의 피지컬 앨범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10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더불어 AR 포토카드, 포토카드, 러기지 스티커, D.I.Y 딱지, 접지 포스터(초도 한정)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앨범은 전량 초동 판매량에도 반영될 뿐만 아니라 한터차트,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집계에도 100% 반영된다.

특히 기간 내 해당 프로젝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메이크스타 단독 특전인 한정판 홀로그램 포토카드가 증정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새 앨범 'Flip That'으로 1년 만에 컴백한다. 'Flip That'은 이달의 소녀의 데뷔 첫 서머 스페셜 앨범으로, 메이크스타와 함께 하는 특별한 포토카드 이벤트까지 더해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