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N]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효린이 출격해 대체불가 존재감을 뽐낸다.

오늘(12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효린이 특별 출연해 ‘사이코러스’ 코너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모은 효린은 파격적인 제안이 걸린 내기에도 도전해 현장을 후끈 달궜다고. 

특히 황제성, 양세찬과 척척 맞아 떨어지는 꿀케미를 자랑, 역대급 환호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영지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2022년 2쿼터를 단 2회만 남겨 놓고 있는 ‘코빅’은 코너별 웃음 경쟁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지난주 두 배 승점 라운드에서 ‘코빅 뉴스’가 1등을 거머쥐면서 상승세를 타던 ‘결혼해 두목’에 제동을 건 것.

‘두분사망토론’과 ‘사이코러스’ 역시 무서운 저력으로 순위권 내에서 고군분투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각 코너는 숨 돌릴 틈 없는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드높인다.

먼저 ‘결혼해 두목’에서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은 관객들의 애드리브에 노련한 입담으로 화답하며 내공을 드러낸다.

‘코빅 뉴스’의 이진호는 관객들이 직접 제보한 개그맨들의 은밀한 목격담을 공개하고, 레전드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문세윤과 황제성은 포복절도 투맨쇼를 선보인다.

‘두분사망토론’ 코너의 이상준, 박영진은 ‘무일푼 손석구 VS 100억 부자 빡구, 소개팅 상대는?’을 주제로 토론 배틀을 벌인다.

‘분장후설렘’에서는 이상준이 강호동으로 완벽 변신한 박나래를 향해 파격적인 비밀을 공개한다. 

이 밖에 ‘제작발표회’, ‘금쫙가는 상담소’ 등도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주 우승 코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