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포스터
송강 포스터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OTT seezn(시즌)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 송강의 팬미팅이 뜨거운 열기 속 막이 오른다.

seezn(시즌)은 오는 12일(일) 오후 6시 ‘2022 송강 팬미팅 강이랑’을 국내 독점 무료 생중계를 한다. seezn(시즌) 실시간TV 메뉴에서 시청 가능하고, 통신사 상관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팬미팅이 끝난 후에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번 팬미팅은 송강이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첫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전세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seezn(시즌)을 통해 안방 1열에서 송강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후 tvN ‘나빌레라’, JTBC ‘알고있지만’과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글로벌 라이징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송강은 팬미팅에서 그동안 못다한 출연 작품 비하인드와 팬들과의 설레는 토크,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보여줄 예정이다. 송강과의 특별한 시간으로 기대가 높은 ‘2022 송강 팬미팅 강이랑’은 seezn(시즌)에서 국내 독점 무료로 만날 수 있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