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이수영이 '구필수는 없다' 아홉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수영이 가창에 참여한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9 '시간의 표정' 음원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9 '시간의 표정'은 독창적인 멜로디를 만들기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이규호와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극 중 남성미(한고은 분)의 아련하고도 아름다운 추억을 대변하는 곡이다.

이수영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누구에게나 가슴 속 깊이 품고 있을 법한 이야기를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피아노와 스트링, 벨의 조합으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수영은 특유의 애절하고 서사 가득한 보이스로 잠시 시간 여행을 다녀온 듯한 아련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34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