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이정재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Gucci)는 글로벌 앰버서더 이정재가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룩과 함께 한 새로운 “인 캐릭터(In Charac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배우 이정재가 보여주는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의 세련된 룩은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절제된 레트로적 미학이 담긴 스틸컷과 영상 속에서 잘 표현되고 있다.

“인 캐릭터(In Character)”는 이정재의 두 가지 페르소나를 의미한다. 어떤 순간, 그는 순수한 세련미를, 또 다른 순간에는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이정재
이정재

두 가지 모두 그의 진정한 모습으로,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코드를 통해 글로벌 앰배서더 이정재 고유의 개성을 스틸 이미지와 영상으로 담았다.

배우 이정재는 보타이와 매치한 테일러 수트 시리즈를 입고 있으며, 체크 테일러드 팬츠, 올오버 자카드 모티브 니트와 같이 캐주얼함이 가미된 룩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점보 사이즈 클래식 GG 캔버스 러기지와 핸드백 및 최근 선보인 베이지와 블루의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액세서리들이 화사한 컬러의 배경과 대비를 이루며 등장한다.

이정재
이정재

이정재와 함께한 “인 캐릭터”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 TV에서 감상 가능하다. 

배우 이정재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모두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사진제공=구찌(Gucci)]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