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초여름 감성이 물씬 나는 로맨스 ‘연애의 발견’의 감동을 웹툰으로 만난다.

목요웹툰으로 정식 연재되는 웹툰 ‘연애의 발견’은 네이버웹툰을 통해 지난 25일 첫 공개됐다.

2014년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 (극본 정현정 / 연출 김성윤·이응복)’을 원작으로 한 웹툰 ‘연애의 발견’은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원작 드라마는 남녀 주인공들의 상반된 기억을 보여주는 현재와 과거의 교차 편집, 인터뷰 형식의 연출 등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현재까지 ‘인생 로맨틱 코미디’로 회자되고 있다.

웹툰 ‘연애의 발견’은 웹툰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첫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여름하면 생각나는 ‘로맨틱 코미디’였던 만큼 드라마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청량미 가득한 사랑 이야기를 2D 감성으로 한층 섬세하게 녹여내며 독자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웹툰 ‘연애의 발견’은 드라마를 뛰어넘는 매력으로 사랑을 막 시작한 연인 또는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에게 진한 감동의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해지는 로맨스를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