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알리가 ‘춘정지란’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알리가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Hold me’가 베일을 벗는다.

알리가 부른 ’Hold me’는 극중 숨길 수밖에 없는 두 주인공의 사랑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hold me/내 손을 잡아줘/내 편이 되어줘/함께라면/그 무엇도 두렵지가 않아”라는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노랫말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알리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와 말하듯이 펼쳐지는 감미로운 보컬은 빠져들 것만 같은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세련된 비트와 일렉 기타 사운드와의 조화가 매력을 더한다.

특히 설명이 필요 없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알리는 ‘지우개’, ‘365’, ‘별 짓 다해봤는데’, ‘촌스럽게 굴지마’, ‘서약’ 등 다수의 히트곡은 물론, ‘신의’, ‘하나뿐인 내편’, ‘황금의 제국’ 등 수많은 드라마 OST 가창자로 ‘OST 퀸’ 수식어를 꿰찬 만큼 이번 OST로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번 곡은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 봅니다’, 효린 ‘just stay’, 영탁 ‘찐이야’ 등을 비롯해 김호중, 윤하, 박봄, 아스트로, 폴포츠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B.A.P 출신 유영재와 우태하 주연의 ‘춘정지란’은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알리가 가창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Hold me’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