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TRENDZ (트렌드지)가 6월 8일 컴백을 확정했다.

23일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트렌드지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오는 6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공식화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발산하는 트렌드지와 함께 앨범명 ‘BLUE SET Chapter 2. CHOICE’ 그리고 컴백 날짜를 나타내는 ‘2022.06.08’ 숫자가 담겨있다. 트렌드지는 압도적인 아우라와 7인 7색의 다채로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별빛이 가득한 어두운 배경이 트렌드지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미지의 공간 ‘블루셋’(BLUE SET)을 떠올리게 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블루 셋 챕터1. 트랙스)에 이어 트렌드지가 보여줄 더욱 탄탄한 세계관과 새로운 콘셉트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트렌드지는 지난 1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타이틀곡 ‘TNT (Truth&Trust)’를 비롯해 후속곡 ‘Villain (빌런)’, 또 다른 수록곡 ‘Trauma (트라우마)’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앞세워 활동했으며 ‘신흥 퍼포먼스 강자’ ‘흑호랑이’ 등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BLUE SET Chapter 2. CHOICE’ 발매 전까지 트렌드지는 신보에 대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의 음악적 스펙트럼과 폭넓은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오는 6월 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