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을 통해 공개된 뒤 국내외 언론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가 런칭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감독: 이정재 |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정재와 정우성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한 작품에서 조우한 화제작이다.

여기에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화려한 골든 캐스팅을 자랑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저격병의 등장을 알리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의 날선 목소리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일촉즉발의 현장에서 달려온 '박평호'와 용의자를 사살해버린 또 다른 안기부 요원 '김정도'(정우성)가 대치하며 폭발적인 긴장감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게 된 두 사람은 '동림'이라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쫓기 시작하는데, 이와 함께 '조직 내 스파이를 색출하라. 찾지 못하면 타겟이 된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의심과 경계 속에서 스파이 색출 작전에 나선 두 남자, “난 네가 반드시 동림이라고 생각해”라는 '김정도'와 “넌 절대 여기서 살아서 못 나가”라는 '박평호'의 치열한 대립은 이들이 펼쳐낼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는 것과 동시에 과연 어떤 진실에 접근하게 될 것인지 주목하게 한다.

서로를 수사선상에 올려놓고 그야말로 돌진하는 두 인물이 뿜어내는 긴장감은 이정재, 정우성이 만들어낸 케미와 더해져 시선을 압도하기 충분하다. 특히 스파이를 맹렬하게 쫓으며 선보이는 강렬한 액션 시퀀스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 웰메이드 첩보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런칭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예비 관객들은 SNS를 통해 “이정재, 정우성 조합 벌써부터 재밌다”(jod***), “드디어 한 작품에서 보게 된 이정재 정우성! 얼른 개봉해라!”(min***), “이정재 눈빛 ㅎㄷㄷ 원래도 잘했지만 진짜 압도적임”(서**) 등 '박평호'를 연기한 이정재와 '김정도' 역을 맡은 정우성의 환상적인 조합에 대한 기대를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 라인업도 장난 아니다, 신세계 제작사라더니 또 한 번 일낼 듯”(남**) 등의 반응은 흥행 메이커 <신세계>, <공작> 제작사 사나이픽처스와 충무로 베테랑 제작진의 폭발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신뢰를 드러낸다.

이외에도 “예고편만 봐도 액션 때깔이 남다르다”(이**), “액션 장난 아니네. 여름에 이거 보러 가자”(최**), “예고편 비주얼 때문에 너무 기대되는 영화”(seu***), “예고편에 나오는 모든게 멋지다, 완전 취향”(김**) 등 강렬한 액션과 감각적인 연출을 기대하는 댓글들로 명실상부 2022년 여름 가장 기대되는 대작의 입지를 탄탄히 한다. 

런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는 다가오는 여름,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