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빙
사진 제공 = 티빙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플라이 투 더 댄스> VOD를 독점 공개한다.

오는 6월 3일(금) 첫 방송을 앞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국내 최고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음악 리얼리티 예능이다.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 미국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대한민국 대표 댄서로 손꼽히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의 무대와 음악천재 헨리의 음악감독 참여 소식을 전해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대한민국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들이 함께하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비긴 어게인>, <힙합의 민족>, <바라던 바다> 등을 이끈 한국 음악 예능의 간판 프로듀서 송광종 PD와 그의 제작팀의 새로운 도전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고의 드림팀을 완성한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미국 대표 도시 뉴욕과 LA에서 펼쳐지는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길거리 버스킹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예고했다.

이들은 다채로운 공연으로 글로벌 관객에게 K-컬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현지의 생생한 풍경과 관객들의 리얼 반응을 화면에 섬세하게 담아내 색다른 볼거리로 여행에 목마른 이용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대한민국 음악 리얼리티 예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티빙은 또 하나의 독점 VOD 콘텐츠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체불가 퍼포먼스로 찾아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금) JTBC와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