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리복 클래식이 4일 오후 신제품 ‘클럽C 익스클루시브’의 출시를 기념해 핫티(HOT-T) 강남점에서 포토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가수 정진운, 걸스데이 혜리, 위너 송민호, 래퍼 헤이즈, 배우 정연주 등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포토 타임을 가지며 자리를 빛냈다.

음악이면 음악, 연기면 연기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만능돌 걸스데이 혜리, 그룹 2AM 출신이자 '정진운 밴드'로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정진운, 최근 유승우와 함께 콜라보한 ‘돌아오지마’로 차트 역주행을 하며 또 한번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헤이즈, tvNgo '신서유기' 새 시즌에 투입될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위너 송민호,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정연주 등 핫한 스타 군단이 리복 신제품 런칭 행사장을 찾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리복 클래식의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와 슈마커에 단독 발매하는 신제품이다.

편안한 착화감과 절제된 디테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C’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데일리 스니커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