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5 18:21 (목)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 ‘팬 할인회’ 신규 광고 런칭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 ‘팬 할인회’ 신규 광고 런칭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6.11.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가 3일 신규 방송 광고 팬 할인회 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런칭한다(사진제공: kb손해보험)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3일 신규 방송 광고 ‘팬할인회’ 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선보인 ‘대중교통할인’편에 이어 새롭게 제작된 ‘팬 할인회’ 편에서는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손연재 선수로부터 사인이 아닌 할인을 받는 상황을 통해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다양하고 폭 넓은 할인 혜택을 강조하고자 했다. 올해 초 광고 모델로 처음 나선 손연재 선수는 지난 두 편의 광고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해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광고에는 대세 개그맨 김준현 씨가 함께 출연해 중년신사부터 학생, 엄마 등 1인 다역을 소화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고자 했다.

KB손해보험은 올 초 인터넷전용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쉽고 간편한 가입 방법과 할인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저렴한 보험료 등의 특장점들을 다채로운 광고들로 강조해왔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KB손해보험은 CM(인터넷전용보험) 시장에서 매출 및 점유율 2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보험뿐만이 아닌 여행자보험, 운전자보험 등 온라인에서 한번에 가입 가능한 상품을 추가하는 동시에 각종 편의 시스템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중심의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업계 유일의 금융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전달해 기존 보험사들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의 광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KB매직카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는 CF 영상을 온라인 상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