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vN]
[사진제공 tvN]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싸이가 출격한다.

오늘(1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싸이가 깜짝 출연한다. ‘사이코러스’ 코너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하며 명불허전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싸이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지치지 않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든 것. 

히트곡 ‘강남스타일’부터 신곡 ‘댓 댓(That That)’까지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의 라이브 무대를 이어가자 관객들 또한 떼창으로 화답하며 분위기를 달궜다고. 거침없는 입담과 허를 찌르는 애드리브의 향연도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한편 어느덧 2022년 2쿼터 5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순위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번 쿼터에서 처음 선보인 ‘코빅 뉴스’가 지난주 첫 1위를 기록하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가운데, ‘결혼해 두목’ 역시 여전한 저력을 뽐내고 있는 상황. 

이날 ‘코빅 뉴스’의 문세윤, 황제성은 더욱 차진 호흡으로 상승세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결혼해 두목’ 역시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이 파격적인 개그 소재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두분사망토론’에서 이상준과 박영진은 ‘어릴 때 이상준 커서 남주혁 VS 어릴 때 남주혁 커서 이상준’을 주제로 불꽃 튀는 토론을 벌인다.

‘분장후설렘’의 박나래, 이상준, 박해준은 아찔한 삼각관계로 폭소를 안기며, 신규 코너인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로 변신한 이은형, 강재준의 포복절도 제작발표회 현장이 공개된다. 갈수록 쫄깃해지는 웃음 배틀 속 5라운드의 승자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