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abel SJ 제공]
[사진 = Label SJ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명품 발라더' 려욱이 '오늘만은'으로 새로운 솔로 활동에 나선다.

려욱은 오는 5월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을 비롯한 완성도 높은 총 7곡의 신곡을 선보인다.

26일 0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A Wild Ros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오늘만은 (Hiding Words)'을 비롯한 7곡의 제목과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먼저 '오늘만은 (Hiding Words)'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포근한 느낌의 기타가 곡의 애절함을 더하는 발라드 곡이다.

려욱은 "오늘은 안 돼요"라는 일부 파트만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예고했다. 려욱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오늘만은 (Hiding Words)'에서 더욱 성숙하게 펼쳐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밖에도 앞서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곡이자 소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파랑새 (Bluebird)', 오랜만에 만나게 될 인연에게 전하는 'My Dear (마이 디어)', 공허한 아련함을 주는 '찬란한 나의 그대 (Everlasting Love)', 리드미컬한 리듬이 흥미로운 'Crying (크라잉)', 섬세한 모던 록 장르의 '나에게 (To Me)', 몽환적인 매력의 'Angel's Wing (엔젤스 윙)'까지 완성도 높은 총 7곡이 수록된다.

려욱은 이날 오후 7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poiler Alert 2 #Prickl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직접 'A Wild Rose'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콘셉트 스토리 영상과 하이라이트 메들리라는 더 많은 힌트가 제공된 만큼 려욱이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A Wild Rose'는 려욱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이다. 이에 려욱이 하고 싶은 음악과 팬들이 듣고 싶은 음악을 모두 담아내 려욱만의 짙어진 음악 색깔을 더욱 분명하게 만날 수 있다.

려욱의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워드

#려욱 #A Wild Ros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