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오늘(25일, 월)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 4회에서는 중학생 늦둥이 딸을 키우는 50대 워킹맘의 사연이 공개된다. 주인공은 “30대 후반에 늦둥이 딸을 낳아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언니를 담당하고 있다”며 딸을 위해 젊은 엄마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MC 장윤정은 늦깎이 엄마의 고민을 토로하는 주인공의 인터뷰에 “나도 둘째를 늦게 출산해 엄마들 모임에 가면 늘 큰 언니 축에 속한다. 나이가 많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가끔은 위축될 때가 있다”며 자신의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동시에 “나이 많다는 것 자체보다는 나이가 많은 것이 표시가 나는 게 싫은 거다”라며 모든 늦둥이 자녀를 둔 엄마들의 마음을 정확히 짚어주며 폭풍 공감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주인공은 이혼으로 인해 늦둥이 딸에게 더 완벽한 엄마가 되어 주고 싶다는 사연도 공개해 장윤정을 비롯한 라이프 크루들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자신의 마음을 살펴볼 겨를 없이 딸을 위해 무엇이든 잘해야 한다는 완벽주의적이고 강박적인 성향이 생긴 주인공. 부정적인 감정을 인식하는 것부터 시작해 감정을 어떻게 다스려야 하는지, 나를 이해하고 위로하며 내면을 단단하게 다지는 방법이 ‘다시, 언니’ 4회를 통해 공개되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기상하자마자 요가로 하루를 시작하고, 아침 식사로 과일, 견과류,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며 식단 관리를 하는 주인공의 완벽한 자기 관리 루틴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주인공의 일상을 관찰하고 생활 속 문제점을 진단하는 ‘라이프 캠’ 사상 최초 완벽해 보이는 일상에 MC 장윤정과 ‘라이프 크루(Life Crew)’들은 “고현정급 관리다”, “아이돌 식단 같다”며 연신 놀라워했다는 후문. 하지만 ‘라이프 크루’들이 날카로운 눈으로 의외의 부분에서 주인공의 문제점을 지적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주인공이 건강을 위해 마시던 단백질 셰이크에 대해 트레이너 김대현은 “셰이크를 마시면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혀 모두의 경악을 불렀다. 또한 항상 고민이었던 건조한 피부를 위해 뿌린 미스트와 가습기 역시 오히려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는 점을 지적했다.

‘다시, 언니’ 4회에서는 올바른 식단과 피부 케어 방법부터 오히려 콤플렉스를 드러내는 스타일링 비법, 얼굴형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등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다양한 꿀팁들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시, 언니’는 인생 두 번째 전성기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이끄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건강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고민이 있는 주인공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잘못된 부분에 대한 올바른 솔루션을 제안하는 ‘다시, 언니’는 같은 고민을 가진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MC 장윤정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매의 눈으로 문제점을 찾아내는 ‘라이프 크루’가 매회 놀라운 솔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늦둥이 딸에게 늘 좋은 엄마가 되어주고 싶다는 주인공의 진심 어린 고백에 MC 장윤정과 라이프 크루가 어떤 처방과 변화를 제안했을지, 또한 모두가 놀란 주인공의 반전 변화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다시, 언니’ 4회는 오늘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