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십센치(10CM)가 '우리들의 블루스'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23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십센치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3 '봄 to 러브'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봄 to 러브'는 밴드 구성의 팝적이고 심플한 연주와 일렉 기타의 연주가 인상적인 팝 록 장르로, 십센치 특유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몽환적인 일렉 기타 소리와 멜로트론의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주며,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그동안 '아메리카노', '안아줘요' 등의 대표곡을 탄생시키며 인기를 끈 십센치가 이번에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달콤한 감성을 '봄 to 러브'에 불어넣어 드라마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인기 드라마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최고 히트곡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펀치의 'Stay With Me(세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소유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 4곡을 줄 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주목받았다. 그만큼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도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Live)' 등 많은 이들에게 인생작이 된 드라마를 집필한 노희경 작가와 웰메이드 드라마들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