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마녀체력 농구부’ 이재시가 ‘국대 딸’의 압도적인 코어 힘을 자랑한다.

오늘(23일) 저녁 6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 이하 ‘마체농’(연출 성치경) 10회에서는 위치스는 아마추어 여자 농구팀 인아우트와 공식 경기를 치른다.

이날 위치스의 최강 지원군 이재시는 몸풀기부터 믿기지 않는 코어 힘을 자랑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이재시는 무릎 꿇었다가 온 몸의 근력을 사용해 한 번에 일어서기부터 외다리로 앉았다가 일어나기, 밸런스 볼 위에서 균형 잡고 폭풍 드리블하기까지 고강도의 코어 동작을 줄줄이 펼치기 시작했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 이재시는 밸런스 볼 위에서 서서 드리블을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재시는 밸런스 볼 위에 점프해 착지하더니 곧바로 균형을 잡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같은 코어 만랩 파워는 농구공을 잡자마자 드리블을 안정감 있는 자세로 펼치는 수준급 실력을 자랑해 문경은 감독과 현주엽 코치의 엄지를 치켜 들게 했다는 전언. 

이어 이재시는 “이건 저랑 아빠 밖에 못하는 기술”이라며 외다리로 자유자재 앉았다 일어났다를 시전해 현장의 모두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세상 가뿐한 이재시의 몸놀림에 위치스 멤버들 역시 너도나도 도전을 외쳤지만, 무릎을 꿇고 요지부동 하는가 하면 한 다리로 앉았다가 일어서지 못하고 끝내 주저 앉아버리는 등 연신 실패하고 말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타고난 국가대표 근수저 이재시의 압도적 코어 힘의 비밀은 오늘(23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체농’은 각양각색의 이유로 운동을 멀리했던 운동꽝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 오늘(23일) 저녁 6시 5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