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헬로비전]
[사진제공=LG헬로비전]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LG헬로비전, MBN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연출 LG헬로비전 김종일) 제작발표회가 오는 4월 29일(금) 오전 11시에 온라인 생중계 및 LG헬로비전 채널 송출로 진행됩니다.

오는 5월 1일(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되는 ‘엄마는 예뻤다’는 의학, 패션, 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엄마의 예뻤던 청춘으로 회귀시켜줄 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 치유해, 삶을 대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배우 황신혜, 가수 이지혜, 장민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MC로 합류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엄마들의 워너비인 황신혜는 수려한 진행력으로 솔루션을 이끌고 자신만의 뷰티, 패션 팁을 알려주며 활약할 예정입니다. 이지혜와 장민호는 높은 공감 능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사연자들과 진솔한 소통에 나설 것으로 관심을 높입니다. 이에 더해 금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쏟아낼 시크릿 노하우 또한 기대를 모으는 대목입니다.

무엇보다 ‘엄마는 예뻤다’는 자신보다 가족들을 위해 살아온 엄마들의 청춘을 되찾아준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엄마들의 사연이 공감을 유발하는 한편, 각 분야의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닥터 군단’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스무살의 꽃다운 아름다움을 되찾은 엄마들의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단순히 외모의 메이크오버가 아닌, ‘나’를 잊고 살아온 엄마들의 삶을 바꾸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오는 4월 29일(금)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新 건강 솔루션 예능 ‘엄마는 예뻤다’ 제작발표회에는 황신혜, 이지혜, 장민호, 이경민과 함께 프로그램 책임프로듀서인 LG헬로비전 박현우 콘텐츠제작담당이 자리할 예정입니다. 오전 11시부터 LG헬로비전 헬로tv 유튜브 채널, MBN 엔터테인먼트 유튜브채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