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정동하가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 콘서트에 출연한다. 

오는 21일 개막하는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 19일 저녁 7시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무료 축하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일여(一如)’라는 이름으로 마련된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정동하를 비롯하여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드림캐쳐’, ‘YENA(최예나)’,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 '경기도무용단'의 사물놀이등이 출연한다.

정동하는 "태권도를 널리 알리는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세계인들에게 K-POP과 태권도로 한국의 대중예술문화와 스포츠를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대회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선수권대회는 역대 최대 규모인 62개국 972명이 참가하며 대륙별로는 유럽 21개국, 아시아 19개국, 남미 11개국, 아프리카 7개국, 북미 3개국, 오세아니아 1개국 등이다. 

정동하는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너의 모습’ 등 애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성량을 가득 담은 발라드 곡으로 연중 내내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머물고 있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최근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4월 8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종로구에 위치한 JTN아트홀에서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여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