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K-Beauty로 글로벌 코스메틱 사업을 전개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2박3일간 홍콩에서 파워 왕홍 2명을 초청하여 뷰티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홍콩 뷰티 투어에 참여할 왕홍은 지난 서울 K-뷰티 투어에도 함께한 중국 모바일 영상 SNS 메이파이(Meipai)에서 활동 중인 왕홍데비(메이파이 활동명 丁大王Debbie)와 새롭게 합류한 우위지아(메이파이 활동명 狐九sama)다.

데비와 우위지아는 중국 영상 SNS 메이파이를 통해 뷰티 튜토리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다. 데비는 메이파이 61.5만, 타오바오(Taobao) 18.3만, 웨이보(Weibo) 1.5만 팔로워를, 우위지아는 메이파이 44.5만, 웨이보 2.4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슈퍼 왕홍이다.

두 왕홍은 모바일 생방송과 녹화 방송을 통해 아미코스메틱의 주요 유통 채널인 사사(Sasa), 컬러믹스(Colourmix), 모리모(Morimo), 왓슨스(Watsons)를 방문해 아미코스메틱 소유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씨엘포(CL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해양 더마 코스메틱 디씨에스(DCS)의 베스트 셀링 상품을 소개하고 홍콩의 대표 번화가인 침사추이(Tsim Sha Tsui, 尖沙咀/尖沙嘴)의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 星光大道)와 쇼핑몰 하버시티(Harbour City, 海港城) 등을 방문해 홍콩의 풍광을 생동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데비와 우이지아의 메이파이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최근 중국에 방영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드라마 ‘W’’ 한효주, 이종석 메이크업, 할로윈 시즌 맞이 영화 ‘부산행’ 패러디 등 재미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9월 말부터 중국 왕홍들을 꾸준히 초청하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한국에 왕홍을 초청해 1차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왕홍과 함께한 서울 투어 관련 영상은 총 1400만 뷰를 달성하며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