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아기싱어’ 이무진이 새 동요의 무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1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 6회에서는 가수 이무진이 새 동요 ‘횡단보도’ 일부를 최초 공개하는 장면이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00번째 어린이날 기념 지상최대 동요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선생님들이 프로듀싱한 차세대 국민동요를 중간 점검하는 음악감상회가 진행됐다. 무대는 이석훈, 기리보이, 정재형, 이무진, 장윤주 순으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이석훈은 부모님을 주제로, 기리보이는 하나뿐인 내 친구를 주제로, 정재형은 아기싱어들의 아빠를 주제로 각양각색의 스토리와 감성을 담아낸 동요를 선보여 아기싱어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이무진이 ‘횡단보도’라는 제목의 새 동요를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기싱어들의 지지 속에 ‘유통령’으로 떠오른 이무진은 자신의 히트곡 ‘신호등’을 잇는 독특한 제목의 동요를 예고하며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기싱어’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실제로 배우게 될 국민동요 탄생이라는 취지 아래 100억 뷰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와 뮤직비디오를 공동 제작하고 100번째 어린이날 기념 지상 최대 동요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방송 당일에는 실시간 집계되는 시청자들의 응원 문자에 따라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인공 달팽이관 수술비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차세대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