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이석훈이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와 웃음, 리액션으로 ‘아는 형님’을 가득 채웠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은 ‘발라드 왕자 트로트 여신’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석훈이 출연해 다채로운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아는 형님’에 첫 출연한 이석훈은 ‘절친’ 민경훈으로부터 환영의 노래를 받으며 등장했다. ‘노래 하나는 누구에게도 꿇리지 않高’에서 전학 온 이석훈은 화제가 됐던 ‘눈썹 문신’이 언급되자 “눈썹 문신 영업을 당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석훈은 이수근이 “문신 지우면 원래 있던 조직에서 싫어하지 않느냐”고 하자 “그렇지 않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예능감을 보였다.

이어 이석훈은 ‘족보 브레이커’가 별명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빠른 84년생인 이석훈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족보가 꼬인 것. 

이석훈은 “민경훈과 친구 사이는 맞지만 서로 연락을 진짜 하지 않는다. 서로 먼저 연락을 하는 편이 아니고, 아슬아슬한 사이라고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진짜 편한 사이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지극한 팬 사랑 에피소드도 밝혔다. 

그는 “군대에 있을 때 팬들의 마음을 절실하게 느꼈다. 제대 후 오래된 팬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기쁜 마음으로 불렀는데, 신랑의 반응을 간과했다. 신부는 행복했지만 남편의 표정은 컨트롤이 안되더라. 몇 년 후 들어보니 이제는 남편이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석훈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석훈은 전학신청서에 새롭게 추가된 재산 보유 현황에 대해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이다. 내 삶의 원동력이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아는 형님’ 멤버들이 아내와 만난 사연을 물어보자 “방송을 통해 만나게 됐다. 마지막 촬영 때 쯤에 느낌이 왔다. 다들 ‘그런 신호가 오느냐’고 물어보는데, ‘결혼은 이 사람과’라는 느낌이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석훈은 아들이 태어난 지 100일을 기념해 노래를 만들어 그 수익금을 기부했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이어 이석훈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발라드, 뮤지컬 버전으로 소화하며 ‘멀티 싱어’ 능력치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신곡 ‘사랑은 또’ 무대를 선보이며 깊은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 SG워너비의 ‘라라라’ 등 히트곡 메들리로 떼창을 유도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이석훈은 ‘아는 뮤직 클럽’ 상황극에서 클럽을 물려 받기 위한 발라드파 수장으로 활약했다. 이석훈은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선곡했다. 

이석훈은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목소리로 98점을 차지, 송가인을 3점차로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또한 민경훈과 버즈의 ‘겁쟁이’ 듀엣 무대를 펼치며 ‘아는 형님’을 환호성과 박수로 가득 채웠다.

한편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를 발매한 이석훈은 17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을 진행한다. 

또한 KBS 2TV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와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의 DJ로 활약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