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맨 김태원이 정성 가득한 ‘맛팁’으로 안방극장에 풍족한 재미를 선사했다.

김태원은 15일(어제) 방송된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봄 제철 음식’ 특집을 맞이해 산채비빔밥, 도다리 쑥국을 완전 정복했다.

먼저 비빔밥 맛집으로 향한 김태원은 나물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혀야 하는 퀴즈에서 꼴찌를 하면서 ‘한입만’에 당첨됐지만, 아껴 왔던 ‘한입만 면제권’을 사용하면서 가까스로 고비를 넘겼다.

맛잘알 ‘김박사’답지 못한 모습을 보인 그는 “사진과 실물은 많이 달라요. 다 초록색이네”라는 뻔뻔한 대답으로 폭소를 유발하기도. 무려 15종의 나물을 만끽하던 그는 “불꽃축제처럼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것 같다”라는 맛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식사를 하던 중 김태원은 ‘벚꽃엔딩’을 열창, 명불허전 ‘꿀 성대’를 뽐내면서 설렘 가득한 봄 피크닉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고추장과 꿀, 명란젓을 섞어 만든 ‘명란 꿀추장’ 레시피로 “꿀맛이네!”라는 유민상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한 치의 망설임 없는 손놀림으로 재료를 배합해 양념을 만들어낸 김태원은 ‘손맛 끝판왕’다운 요리 솜씨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맛집에서 김태원은 생애 처음 먹어본 도다리 쑥국에 푹 빠져들었다. 국물에 초 집중한 채 무아지경 먹방을 펼치던 그는 “미안한 생각이 든다. 너무 늦게 알았다”라는 아련한 고백(?)으로 진한 감동을 표현했다.

또한, 도다리 쑥국의 본고장인 통영에서 볼락 김치를 공수해온 김태원은 ‘맛팁 진심남’답게 상상을 뛰어넘는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하며 맛있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김태원은 폭풍 같은 먹방력과, 센스 넘치는 ‘맛팁’의 향연으로 금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한편, 언제나 풍성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김태원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